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반포 맛집 애플하우스

저는 반포동에서 중학교, 고등학교를 다녔습니다.

 

그러다 보니 그 근처 유명 맛집이나 오래된 집을 많이 알게 되었는데요 (vip포차, 반포 치킨) 

 

이번에는 제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떡볶이 맛집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워낙 많은 방송에도 출연하고 최근에는 인스타에서도 포장 주문이 가능한 애플하우스입니다.

 

위치는 세화고 근처에있습니다.

 

 

애플하우스 입구

 

오래간만에 방문한 애플하우스입니다..

 

간판에 (주)? 가 붙었네요....??

 

벽면에.. 낙서

 

애플하우스는 평상시에도 줄을 많이 서는 맛집입니다. ㅎ

그리고 근처 여중, 여고 학생분들이 많이 오다 보니.. 연예인 관련 낙서가 ㅋㅋ 벽면에 많습니다.. 

 

 

 

옆에 학원이 ㅠㅠ

 

가게 옆에 학원이 매번 볼 때마다 안쓰럽습니다. ㅎ

 

시작은 즉떡

 

시작은 가볍게 즉석 떡볶이로 ㅎ

 

 

이곳의 시그니처 무침만두

 

애플하우스에 오면 무조건 먹어야 한다는 무침 만두

 

영롱

 

사실 애플하우스는 무침 만두 먹으러 오는 곳입니다..

꼭 드세요.. 두 번 드세요

 

 

식사준비 완료

 

 

 

정신없이 먹어서 ㅎㅎ 이후 사진이 없네요 ㅎ

근처에서 떡볶이가 당기시면 꼭 애플 하우스로 가세요 ㅎ

 

후회 없는 맛입니다.

 

 

 

 

주소: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50 애플하우스

전화번호: 02-595-1629

주차: 불가능..

 

http://naver.me/5MPzDJ0N

 

네이버 지도

애플하우스

map.naver.com

 

'내돈내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런던베이글뮤지엄  (0) 2021.11.16
서촌 맛집 티엔미미  (0) 2021.11.15
방배동 서호김밥  (0) 2021.07.06
스톤힐  (1) 2021.06.27
리얼포스 루프 (키보드 덮개)  (0) 2021.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