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이태리재

여자 친구 생일이라 갈 곳을 찾다가 지인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레스토랑입니다.

위치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동네인 종로의 안국동 골목 (국립현대 미술관 근처)에 위치했습니다. 

 

이태리재는 미쉐린 가이드를 받은 맛집이고 지인 추천도 들어가니 실패할 일이 없을 거라고 생각하고 방문했습니다 ㅎ

 

 

흔한 입구 전경

오픈 시간은 12시 ~22시 / 브레이크 타임은 15시 ~18시입니다.

 

매장은 조금 협소하지만 그렇다고 크게 자리가 불편하거나 그렇지는 않습니다.

 

저는 7시로 예약..

 

 

미쉐린가이드 위엄

미쉐린 가이드 간판이 무심한듯 올려져 있네요 ㅎ

 

테이블

 

 

블로그를 찾아보니 대표 메뉴로는 성게 어란 파스타, 트러플 크림 뇨끼, 아란치니 등을 추천해 해당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오늘의 치케띠 믹스

 

어란 치니만 시킬까 하다가 블로그 보니 양이 적다는 소리가 있어서... 오늘의 치케띠 믹스를 주문했습니다.

이 메뉴에는 제가 먹고싶었던 어란 치니도 있고 샐러드도 있어서 매우 만족했습니다.

 

다른 분들은 가볍게 샐러드로 시작하지만.. 저는 시작부터.. 고기... 튀김....

 

 

어린 치기 맛은 기대했던 맛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평타 이상은 합니다 ㅎ

하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느껴지는 익숙한 맛.. ㅠ

 

트러플 크림 뇨끼

 

그리고 나온 트러플 크림 뇨끼입니다.

이 메뉴는 매우 강추합니다.

트러플 향과 크림의 밸런스가 매우 잘잡혀있습니다. 다만 조금 짜긴 합니다. (이태리 요리의 특유의 짠맛인가...??)

 

그리고 나온 대망의 성게어란 파스타

 

성게어란 파스타

영롱 그 자체의 음식입니다.

블로그에서는 비리다는 소리가 있었는데 저는 전혀 그렇지 않네요

성게알 특유의 맛이 조금씩 맛을 좌우해서 그런 거 같지만.. 매우 맛있게 먹은 메뉴입니다.

 

이 메뉴는 직원분들이 직접 비벼주십니다.. ㅎ

 

후........ 다시먹고싶다

사실 맛이 없을수 없는 조합이긴 합니다.

성게 어란 파스타를 드시고 싶으시면 꼭 방문하세요!! 강추입니다.

 

나가기전 한장

 

지인 추천 덕분에 진짜 맛있는 맛집을 하나 찾았습니다.

그분에게 무한한 감사를.... 작은고 감사합니다 :)

 

안국에서 맛집 찾으시면 이태리재 꼭 가보세요 ㅎ

 

전화: 070-4233-6262

주소: 서울 종로구 소격동 158-1

 

http://naver.me/xnKnGuBL

 

이태리재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0 · 블로그리뷰 753

m.place.naver.com

 

'내돈내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병주산동칼국수  (0) 2021.11.22
런던베이글뮤지엄  (0) 2021.11.16
서촌 맛집 티엔미미  (0) 2021.11.15
반포 맛집 애플하우스  (0) 2021.07.06
방배동 서호김밥  (0) 2021.07.06